언리얼 개발 관련
언리얼 c++ 스크립트 작성법 기초
DualQuaternion
2022. 8. 22. 16:49
프로그래밍 퀵스타트
첫 코드 프로젝트를 만들고, C++ 클래스를 새로 추가해 봅니다.
docs.unrealengine.com
원래 따로 안올리고 원문을 따라하기만 하려했는데, 메뉴위치같은게 좀 다른게 있어서 작성해봤다.
원문과 차이나는 부분만 작성해봤다.
2. C++ 클래스 생성
- 언리얼 엔진 5로 바뀌면서 New C++ Class 버튼의 위치가 변경된 모양이다.
3. 빌드하기
- 새로운 기능인듯한 Live Coding창이 뜬다.
-에러 메세지에 작성된 것 처럼 Ctrl+Alt+F11을 누르면 Live Editor가 빌드를 해준다. 아무튼 다음으로 넘어간다.
4. 코드 테스트
아웃라이너 상에서 작성한 액터 클래스를 추가하자.
디테일에서 Add 버튼을 누른 후 Sphere를 추가해주자.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작동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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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써놓은 부분을 제외하면 원문과 같다. 두 문서를 함께 보고 작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