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이슈

용인아파트 쇠구슬테러 사건 조사

예전에 드라마 일타강사에서 어떤녀석이 쇠구슬로 가게 유리를 박살내는 테러를 하는 씬이 나왔었다.

 

그런데 이런 사건이 실제로 벌어졌다 .바로 용인아파트 쇠구슬테러 사건인데 요약하자면 6개 세대의 유리창을 박살낸 사건이 발생했다.

 

용인 아파트 쇠구슬 테러사건을 보도한 기사는 5월 19일 저녁 8시경에 나왔고 그 자세한 내용을 조금 살펴보면, 

 

용인 서부 경찰서에 신고되었으며, 수지구 소재 A 아파트에서 발생했다고 한다.

 

이 신고는 여러날에 걸쳐 2개 동에서 들어왔고, 총 6개 세대에서 들어왔다고 한다.

 

경찰은 쇠구슬 1점을 수거하여 CCTV 영상과 함께 분석중이라고 한다.

 

용인 아파트 쇠구슬 테러 사건과 유사한 실제 사건은 올해 3월에 있었던 송도 사건인데, 

 

31층 자택에서 8mm 쇠구슬을 쏴서 유리창을 파손했는데 징역 1년도 불복했다고 한다.

사람들 참 다양하다. 안걸릴줄 알고 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기심이 상식을 넘어버렸네 ㅋㅋㅋㅋ

 

아무튼 용인 아파트 쇠구슬테러 사건으로 인해 어떤 아파트인지는 온라인상에 공개되지 않고 있다

 

이상으로 용인 아파트 쇠구슬 테러사건 포스팅을 마친다.

 

#용인 #아파트 #쇠구슬 #테러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