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s 에서 커스텀 렌더 택스쳐를 생성한다.
Hierarchy 상에서 Video Player를 생성한다.
나같은 경우 두개 만들어서 아래 그림처럼 생성되었음
비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한 후 인스펙터를 보자
VideoClip에는 재생할 영상을 넣어주고,
렌더 모드는 렌더텍스쳐로 그래도 두고
위 그림 처럼 Target Texture를 아까 만든 새로운 커스텀 렌더 텍스쳐로 설정
다음으로 위 이미지 처럼 Canvas 내에 RawImage만들어주고
아까 만든 뉴 커스텀 렌더 텍스쳐를 할당
재생을 눌러서 위 이미지치럼 영상이 재생되는 것을 확인
끝!
'유니티 개발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C VR headset 제품군 조사 (1) | 2024.01.25 |
---|---|
유니티에서 웹캠 영상 재생하기 (0) | 2023.08.10 |
unity animation clip generation for the humaniod rig (0) | 2023.06.21 |
Export FBX in Unity (0) | 2023.05.26 |
UI toolkit canvas size fitting [resolved] (1) | 2023.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