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베숲 물티슈 후기

오늘은 한 1년정도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베베숲 물티슈 후기를 남겨본다.

평소에 구매했던 시그니처 모델 말고 제로라는 다른 제품을 호기심에 구매했다. 어차피 포스팅할 거 베베숲 물티슈를 비교하는 형태로 후기를 남기면 구매하실 분들에게 조금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주문한 다음날 날아온 베베숲 물티슈

베베숲이 17년이나 된 브랜드구나. 아니네... 27년이네?.......

우측에는 이런 주의사항이 표기되어있다. 다행히 안젖어서 왔다.

옆면. 피부자극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다.

저번달에 제조된 제품인듯? 사실 이 브랜드는 아기용으로 꽤 유명한 것으로 알고있다.

6년 연속 판매 1위 할만하다. 나부터도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으니 ㅋㅋㅋ

열어봤다. 5개 두줄 총 10개가 들어있다.

꽤 도톰한걸?

전에 쓰던 제품은 베베숲 물티슈의 시그니쳐 그린이라는 제품인데 어떻게 다르려나?

일단 시그니쳐 그린은 70매, 제로는 80매가 들어있다.

사실 제로라는 이름에 혹해서 삿는데 성분표를 보진 않고 질러버렸다.

어라 산지 얼마 안되었었네..... 잘 보면 둘다 dermatology tested 라고 써있다.

두께는 제로 쪽이 시그니처 그린보다 도톰해보인다.

자세히 살펴본다. 시그니처 그린부터 살펴보았는데 이쪽은 도톰한 엠보싱이 들어있다.

계속해서 시그니쳐 그린에는 글리세린 소듐벤조에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시트릭애씨드가 들어가있다고 써있다. 전성분이 명시되어있는 것.

제로 쪽은 좀 다르려나?

제로 쪽도 전성분은 시그니쳐 라인과 같다.

시그니쳐 그린 모델의 전성분 표다. 360g/70매 라고 써잇는 것에 주목. 향은 여러 꽃씨 + 라벤더인 모양이다.

제로 모델의 전성분이다. 사실상 향을 내는 쪽을 제외하면 거의 동일하다. 다만 290g/80매 라는 점이 다르다. 향은 오렌지 라벤더 쪽.

그 외부분은 거의 동일하다.

제로 모델을 열어본다. 이 종이캡을 뒤집어 붙여서 쓰면 더 오래 잘 쓸수있다는 이상한 카더라가 있다고 ㅋㅋㅋㅋㅋ

제거해준다.

시그니처 그린은 쓰던걸 그냥 가져왔다.

둘다 뽑아본다. 왼편이 제로고 오른쪽이 시그니처 그린이다.

딱 봐도 제로 쪽이 더 얇아보이고 시그니처 그린이 더 도톰하다. 엠보싱도 빵빵하게 들어있고..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시그니처 그린은 360g/70매, 제로 쪽은 290g/80매 로 되어있다.

그러니까 한장당 무게는 왼쪽 제로는 제로가 3.5g 정도, 우측 시그니처 라인은 5.2g이다. 결과적으로 한장한장 두툼하게 나오는 쪽을 원하는 분들은 시그니처 라인을 쓰시고, 얇더라도 여러장이 나오는 편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제로라인 쓰시면 될 것같다.

https://link.coupang.com/a/xsaD3

 

베베숲 시그니처 그린 아기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참고로 가격같은 경우, 내가 구매했던 위 링크를 통해 비교해보니, 시그니처 라인은 10개에 16900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제로 라인은 16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시그니처가 더 비싼 이유는 원단이 많이 들어간 부분과 엠보싱처리가 들어간 것 때문인듯 ㅋㅋㅋ

문득 궁금해진게, 아기들이 쓰기 좋다고 하는 베베숲과 다른 제품이랑 어떤점이 다른걸까?

홈플러스 제품의 경우 347g에 100매가 들어가있다. 1매당 3.4g이라는 의미니까... 베베숲 물티슈 제로라인보다 한장한장의 두께는 살짝 더 얇다고 보면 된다. 물론 가격도 그만큼 싸게 나왔다. 347g에 천원밖에 안하는 혜자템.

다이소의 제품은 344g에 150매가 들어가있다. 사실상 아주 얇다는 의미...

사실 위에 추가로 조사한 제품과 베베숲 모두에 들어가는 성분은 시트릭 애시드 정도이다. 사실 그 외의 성분들은 봐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 아무튼 전성분에도 차이가 있다는 것.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전공자가 아니라서 모름...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여러 방향으로 베베숲 물티슈를 알아봤는데, 결과적으로 나는 다음 제품은 그냥 전에 쓰던 시그니처 라인으로 구매를 하게 될 것 같다. 아무래도 한장한장의 두께감과 앰보싱이 주는 만족감을 이번에 구매한 제로 제품에서는 느낄 수가 없어가지고 좀 아쉽다. 두툼한 통삼겹살을 먹다가 얇은 냉삼먹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티슈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무게랑 매수 한번씩 확인해보고 사시면 좋을 것 같다.

이상으로 베베숲 물티슈 후기를 마친다.

아 검색하다보니 시그니쳐 블루라인은 이슈가 있었네요 혹시 모르니 피해서 구매하시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