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https://www.youtube.com/watch?v=ik5J1r0EN5Y
목표: 언리얼 엔진의 LandScape와 MegaScan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1. LandScape 만들기
- Level 만들기
- Level 설정창 들어가기(Level 파일을 더블클릭하기)
- Select mode에서 Landscape 설정해주기
- 창 나오는 것 확인
- 빛 추가하기
- 빛 위치 조절하기
- 하늘 띄우기
- 혹시 하늘이 안나오면
- 하늘과 지형 경계선 지우기
- 포그 추가 설정
- LandScape 수정
- sculp 해보기
- 그외 smooth flatton 도 해보기
- Manage에서 지형 패치를 추가/삭제할 수 있음
- Ctrl+L로 태양 위치 조절해보기
2. LandScape 만들기
- 기본 객체 넣어보기
- 큐브 넣어보기
- 메가스캔 활용하기
- 풀 추가하기(위와 같음)
- 풀 움직이게 하기
- 전체 LandScape에 풀 삽입하기
3. 정리
LandScape와 MegaScan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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